글번호
81292
작성일
2020.05.06
수정일
2021.06.22
작성자
담당자
조회수
696

[국제거래와법]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원고모집안내 글

Dong-A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Transactions Law

(國際去來; 한국연구재단 등재지)통권 30호 원고 모집 안내

 

 

동아대학교 법학연구소에서 발간하는 Dong-A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Transactions Law(國際去來; 한국연구재단 등재지)통권 30호에 게재될 원고를 모집합니다. 관련 교수 및 연구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--아래---

 

1. 논문접수마감 : 2020. 6. 20.()

 

2. 발간 예정일 : 2020. 7. 31.()

 

3. 논문 제출자격 : 전임교원 및 법률분야의 전문가, 연구소의 연구원, 박사학위 수료 이상의 자, 기타 편집위원회의 추천을 받은 자.

다만, 國際去來투고 논문의 게재는 연(매년 3월부터 익년 2월까지) 1회로 하고, 직전 호에 논문이 게재된 자는 연속하여 게재할 수 없습니다

 

4. 분 야 : 국제거래법 관련 연구논문, 판례연구

 

5. 원고접수 하실곳 : http://dongalaw.jams.or.kr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동아대학교 법학연구소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)

(투고 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며, JAMS2.0으로 바로 가입하시는 편이 편리합니다. 가입 시 정회원으로 곧바로 승인이 됩니다)

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 ibtdonga@dau.ac.kr 로 메일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 

6. 투고요령

. 국제거래와 법 투고규정에 의거하여 반드시 참고문헌, 외국어 제목, 외국어 초록, 외국어 주제어 및 국문초록, 국문 주제어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이 사항을 첨부하지 않은 원고는 접수가 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. 국제거래와 법 통권 30호 투고신청 별지와 윤리서약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. 논문을 투고하시는 분은 반드시 원고의 본문 맨 끝에 논문투고일을 반드시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 (결론 및 주제어 바로 밑, 참고문헌 이전에 명기 / 예시-논문투고일: 2020620)

 

7. 논문 게재료 납부 안내

저희 국제거래와 법에서는 심사료 대신 게재가 확정된 논문에 대하여 게재료를 받고 있습니다. 투고 논문의 심사료는 따로 납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, 외국논문의 경우 게재료가 면제됩니다.

 

. 논문 게재료: 20만원(‘국제거래와 법투고 규정- 게재료 규정 확인 요망)

. 납부계좌번호 : 부산은행 101-2059-5209-00 (동아대학교 법학연구소)

. 게재료를 납부하지 않은 논문은 출판 되지 않습니다.

 

8. 기타 문의사항 : 동아대학교 법학연구소 담당자 : 남상준 연구원

이메일 및 연락처 : ibtdonga@dau.ac.kr/051-200-8587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